<체리마호>는 마법에 의해 마음의 소리를 듣게 되면서 시작된 두 남자의 아슬아슬한 사내 연애를 그린 하트워밍 로맨스 작품으로, 일본에서 5주 연속 오리콘 드라마 만족도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인기 BL 드라마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왓챠 스트리밍 중)의 오리지널 극장판입니다.

BL 이지만 거부감 없는 수위와 사랑스럽고 치유되는 스토리로 국내에서도 매우 탄탄한 팬층을 갖고 있는 <체리마호>의 시사회에 영화친구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시사회 안내

날짜 7월 7일 (목) 오후 8시

장소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초대인원 : 10인 (1인 2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비밀 댓글로 이름과 전화번호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우리의 연애전선은 여전히 이상 無! … 無?

30살까지 ‘동정’이라는 이유로 사람의 마음을 읽는 마법사가 된 ‘아다치’와
이로 인해 7년 짝사랑의 진심을 들켜버린 ‘쿠로사와’는 그 누구보다 달달한 사내 연애 중이다.

하지만 비밀스럽고도 행복한 시간도 잠시, ‘아다치’의 갑작스러운 전근으로 장거리 커플이 된 둘은 연애 최대 위기를 맞게 되고, 서로가 없는 미래는 상상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두근거리는 동거의 시작… 이대로 평생 함께?

알콩달콩한 동거 생활이 시작됐지만, 두 사람의 사랑은 여전히 산넘어 산!
우리 연애 이대로 괜찮을까…?

마법이 이어준 소중한 마음♥
심장에는 유해한, BUT 세상 가장 무해한
순도 100% 하트워밍 로맨스가 온다!

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