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무도 모르게 방송에 출연하신듯?!

작성자
작성일
2019-06-25 11:23
조회
5515
TV 다시보기 하던 중 수상한 분들이 언뜻 비치길래...ㅋ

정말 맛깔나게 잡수고 계시던데요?

(뒷북일런지 모르겠습니다만)

 

홈페이지 개설 축하드립니다~~~!



 

전체 26

  • 2019-06-26 14:56

    저 빨갱이들이 하필 남조선TV에 나오다니 ㅎㅎㅎㅎㅎㅎㅎ


  • 2019-06-25 15:57

    에잇!!!!!!!!!!!


  • 2019-06-25 15:31

    이건 저희도 몰랐습니다.ㅠㅠ


  • 2019-06-25 16:12

    닥두님 머리숯 많으신데요? ㅋㅋㅋ


  • 2019-06-25 12:03

    닥두님,병자님,파고님이신가요?ㅋㅋㅋ


  • 2019-06-25 13:27

    ㅋㅋㅋㅋㅋ


  • 2019-06-25 14:12

    찾아보기는 귀찮고 궁금은 하고 그랬는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 2019-06-25 15:08

    헛 ㅋㅋㅋㅋㅋ


  • 2019-06-25 15:15

    엌ㅋㅋㅋ 이거 뭔가요


  • 2019-06-25 15:31

    성향안맞게 티비 조선 출연 ㅎㅎㅎ


  • 2019-06-25 19:02

    파고님 공깃밥 3개 추가 가나요~~ ㅋㅋㅋ


  • 2019-06-26 01:45

    등지고 앉아계신 분 뉘신지 모르겠습니다. 파고님은 경향신문 기사로 뵌 것 같네요ㅋ


    • 2019-06-26 14:56

      좌 닥두, 우 병자에요 ㅎㅎㅎ


  • 2019-06-26 07:29

    밥 모자르면 더 드세요 ㅋㅋ


  • 2019-06-26 09:47

    다시보기 해봐야지~~


  • 2019-10-15 13:26

    TV조선 채널 돌리게 하시려고 출연하신거죠?ㅋ


  • 2019-06-27 14:22

    오~~ 여기서 보게 되다니 ^^
    다들 건장하시네요 ~


  • 2020-11-10 09:55

    ㅋㅋㅋ 요근래들어 가장 웃김 ㅋㅋ


  • 2019-06-28 13:23

    이걸 어떻게 찾아요?! 존경합니다.


  • 2019-07-15 23:31

    닥두님은 목소리만 들어서도 날렵한 몸매의 소유자 이실거라 예상 했지만..
    병자님도 비슷할거라 생각했는데 정반대의 이미지라서..ㅎㅎ


  • 2020-01-12 21:35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티비조선 ㅎ..


  • 2019-07-19 06:50

    젠장 내가TV 조선을 보게 될줄이야...


  • 2020-03-01 13:47

    아 이거 이제서야 봤는데,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9-07-21 19: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9-07-04 13:40

    혹시 두 분 다 애쉬크로프트? ㅋㅋ


    • 2019-07-04 20:26

      엇... 요기 인가 봅니다. 충무로 칠갑산 닭백반집
      https://lucyskitchen.tistory.com/entry/%EB%B0%B1%EB%B0%98%EA%B8%B0%ED%96%89-%ED%97%88%EC%98%81%EB%A7%8C-%EC%B6%A9%EB%AC%B4%EB%A1%9C-50%EB%85%84-%EB%B0%B1%EC%88%99%EB%B0%B1%EB%B0%98-%EC%B9%BC%EA%B5%AD%EC%88%98-%EC%8B%9D%EB%8B%B9-%EC%9D%B4%EB%A6%84-%EC%9C%84%EC%B9%98-%EC%96%B4%EB%94%94


전체 1,069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8)
dakdoo | 2019.05.28 | 추천 9 | 조회 7582
dakdoo 2019.05.28 9 7582
1067
안타까운 미완의 만화들..
용용용용용용 | 2021.06.13 | 추천 0 | 조회 17
용용용용용용 2021.06.13 0 17
1066
말보다 행동이 좋은 여사친 내용의 웹툰!!! 나도 행동이 더 좋은데 ㅋㅋ
wwwksr | 2021.06.13 | 추천 0 | 조회 20
wwwksr 2021.06.13 0 20
1065
호주 마담 투소 방문했습니다 . . . (2)
Freddy0415 | 2021.06.12 | 추천 0 | 조회 26
Freddy0415 2021.06.12 0 26
1064
나홍진감독이 제작에 참여한 태국영화 랑종..
용용용용용용 | 2021.06.10 | 추천 0 | 조회 29
용용용용용용 2021.06.10 0 29
1063
6.10- 후원하기 좋은 날..
산골 아재 | 2021.06.10 | 추천 0 | 조회 20
산골 아재 2021.06.10 0 20
1062
2021년 6월 9일에 구입한 만화책들
DreamLord | 2021.06.10 | 추천 1 | 조회 18
DreamLord 2021.06.10 1 18
1061
연재)크레이지 고어맨 <2화 고어버스>
가뭄소년 | 2021.06.08 | 추천 0 | 조회 28
가뭄소년 2021.06.08 0 28
1060
헤드폰을 귀에서 벗을수가 없네요. (2)
용용용용용용 | 2021.06.07 | 추천 0 | 조회 45
용용용용용용 2021.06.07 0 45
1059
공포 소설 작가 추천..
용용용용용용 | 2021.06.03 | 추천 0 | 조회 46
용용용용용용 2021.06.03 0 46
1058
2021년 6월 2일에 구입한 만화책들
DreamLord | 2021.06.03 | 추천 0 | 조회 37
DreamLord 2021.06.03 0 37
1057
[대박 일본 정보?] 넷플릭스 "주온:저주의 집" 블루레이 예약판매 시작. (2)
처니리 | 2021.06.02 | 추천 0 | 조회 47
처니리 2021.06.02 0 47
1056
크루엘라 라이브 영상을 보면서 드는 생각...
용용용용용용 | 2021.06.02 | 추천 0 | 조회 36
용용용용용용 2021.06.02 0 36
1055
고어만화 <크레이지 고어맨>1화
가뭄소년 | 2021.05.31 | 추천 0 | 조회 54
가뭄소년 2021.05.31 0 54
1054
‘소년과 개’ 어떤가요? (2)
마빈42 | 2021.05.31 | 추천 1 | 조회 60
마빈42 2021.05.31 1 60
1053
키아누 리브스, 산드라 블록 주연의 스피드 . . . (3)
Freddy0415 | 2021.05.29 | 추천 0 | 조회 68
Freddy0415 2021.05.29 0 68
1052
과거 불꺼라...기억나세요? (2)
용용용용용용 | 2021.05.28 | 추천 0 | 조회 78
용용용용용용 2021.05.28 0 78
1051
사실, 제목 달고 싶지 않은 때도 있잖아요
산골 아재 | 2021.05.27 | 추천 0 | 조회 53
산골 아재 2021.05.27 0 53
1050
2021년 5월 26일에 구입한 만화책들 (3)
DreamLord | 2021.05.27 | 추천 1 | 조회 64
DreamLord 2021.05.27 1 64
1049
배테에 만화를 올리겠습니다.<가뭄소년>1~3화 (2)
가뭄소년 | 2021.05.26 | 추천 3 | 조회 113
가뭄소년 2021.05.26 3 113
1048
옛날 사진들을 보다가 납량추억 하나..
용용용용용용 | 2021.05.26 | 추천 0 | 조회 61
용용용용용용 2021.05.26 0 61
1047
호주판 'Demon Slayer(귀멸의 칼날)' 시즌 1 블루레이 . . .
Freddy0415 | 2021.05.22 | 추천 0 | 조회 66
Freddy0415 2021.05.22 0 66
1046
2021년 5월 19일에 구입한 만화책들
DreamLord | 2021.05.20 | 추천 0 | 조회 69
DreamLord 2021.05.20 0 69
1045
베르세르크 작가가 사망했다고 하네요.
용용용용용용 | 2021.05.20 | 추천 1 | 조회 75
용용용용용용 2021.05.20 1 75
1044
아주 오래전 공포영화 찾습니다.
mokushira | 2021.05.19 | 추천 0 | 조회 71
mokushira 2021.05.19 0 71
1043
5.18 (3)
산골 아재 | 2021.05.18 | 추천 3 | 조회 83
산골 아재 2021.05.18 3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