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필 데생선이 살아 있는 세밀한 필체와 영화를 방불케 하는 복잡한 화면 연출, 아름다운 우키요에 배경에서 펼쳐지는 예술적인(?) 인체절단장면으로 유명한 판타지 사무라이 시대극 “무한의 주인”의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유튜브를 통해 새로운 PV를 공개했습니다.

“무한의 주인 -IMMORTAL- ” 스틸 이미지

원작 “무한의 주인”은 사무라 히로아키가 고단샤의 만화잡지 월간 애프터눈에서 1993년 6월부터 2012년 12월까지 연재한 작품입니다. 혈선충이라는 티벳 밀교의 불로장생 비법에 의해 불사의 몸을 갖게 된 칼잡이 만지가 일도류라는 무사 조직에 의해 부모를 잃은 소녀 아사노 린의 의뢰를 받아 복수를 도와준다는 내용으로, 발표되자마자 “천재 작가의 탄생”이라는 소리를 듣게 해 준 작품이죠.

작가의 데뷔작인 이 작품은 단행본 총 30권 (신장판 15권)으로 마무리되었으며, 2008년에 TV 에니메이션으로, 2016년에는 뮤지컬로, 2017년에는 실사영화로 미디어 믹스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두 번째로 애니메이션화 되는 것입니다.

“시구루이”, “아이언맨 : 라이즈 오브 테크노보어”, “스테인즈 게이트 극장판” 등을 감독한 하마사키 히로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10월 중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무한의 주인 -IMMORTAL- ” 키 비주얼

1 댓글